탑배너 열기

YU News Room

“따끈따끈 간식 먹고, 시험 대박 나세요!” N

No.10404514
  • 작성자 홍보팀
  • 등록일 : 2024.04.22 14:26
  • 조회수 : 2164

최외출 영남대 총장, 1학기 중간시험 앞두고 아침 ‘A+ 간식’ 전달

총학생회와 함께 간식, 음료수 나눠주며 학생들 격려

[2024-4-22]


<영남대 최외출 총장과 총학생회가 중간시험을 앞두고 22일 아침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학생 여러분! A+ 간식 먹고, 시험 대박 나세요!”


 22일 오전 8시 영남대 중앙도서관 앞, 영남대학교 최외출 총장이 총학생회와 함께 학생들에게 간식 배달에 나섰다.


 2024학년도 1학기 중간시험 시작을  앞두고, 시험공부를 하기 위해 이른 아침 등교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서다. 이날 최외출 총장과 총학생회 임원들은 아침 일찍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과 음료를 나눠주며 응원했다. 


 이번 간식 배부를 준비한 영남대 유상원(체육학부 4학년) 총학생회장은 “시험 기간 아침도 거르며 열심히 공부하는 학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총학생회와 대학 본부가 함께 매 학기 간식 배부를 진행하고 있다. 중간시험에서 모든 학우들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대 최외출 총장과 총학생회가 중간시험을 앞두고 22일 아침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간식 배부 전부터 학생들이 길게 줄을 서, 준비한 400명분의 간식 세트가 순식간에 동이 날 정도로 학생들의 호응이 좋았다.


<영남대 최외출 총장과 총학생회 학생들>


 영남대 최외출 총장은 “이른 아침 등교해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을 보니 안쓰럽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마음이 든든하다. 학업, 취업 준비 등으로 많이 힘들고 지치겠지만 교수님들과 학우들이 항상 곁에서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4차산업 시대 특히 급속하게 성장하는 인공지능 시대를 잘 대비하고 준비해 주길 바란다”고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