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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안내

2024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안내 N

No.9547324
  • 작성자 수업학적팀
  • 등록일 : 2024.02.16
  • 조회수 : 6511
  • 기간 2024-02-27 ~ 2024-02-29

2024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간내에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24. 2.27.(화) 10:00 ~ 2.29.(목) 16:00까지

 

2. 신청 대상: 2024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중 복학 미신청자

 

3. 신청 방법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복학 신청)에서 신청.

    다만군휴학후 복학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직접 첨부서류를 파일로

    반드시 업로드 할 것.

  가첨부서류

       1) 전역자병적사실확인 서류(입영,전역일자가 기재된 병적확인서, 전역증 사본주민등록

                         초본 중 1)

       2) 전역예정자전역예정확인서 (입영,전역예정일자 명시)

       ※ 전역 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 또는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

  나전역일이 2024. 3.20.(수) ~ 3. 27.(수) 까지 전역예정자는 다음 구비서류

       지참하여 수업학적팀 방문

       1) 취학 승인서(소속부대장 발행소정양식) 1.

           - 입영일자전역예정일자 명시, 2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

       2) 전역예정확인서 1.

       3) 접수처 수업학적팀 방문 


4. 참고 사항

  가수강 신청 : 2024. 3.7.(목) ~ 3.8.(금) 08:30 ~ 17:00

  나등록금 납부(추가): 2024. 3.12.(화) ~ 3.14.(목)/ 학교 지정은행.


2024.  02.

 

교      무     처     장